판로확대 위해 9월 초 추석 특별 기획전 실시
11번가가 지난 29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에서 최근 정산지연 사태를 겪은 중소판매자들을 위한 판매지원 간담회를 진행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자)가 셀러들의 의견을 듣고 있다. /11번가
[더팩트 | 문은혜 기자] 11번가는 최근 정산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중소판매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판매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추석을 앞두고 판로 확대가 필요한 셀러들을 위해 9월 초 추석 특별 기획전을 실시, 참여하는 셀러에게 10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11번가에 처음 입점하는 셀러라면 11번가가 제공하고 있는 신규 셀러 지원 혜택인 60만 광고포인트를, '오리지널셀러'인 경우 50만 광고포인트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어 최대 21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셀러들이 11번가 시스템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전담 MD 제도 '를 운영한다. 전담 MD를 통해 셀러별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다양한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해 매출 증대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많은 고객들이 시청하는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서비스인 '라이브11'제작도 지원한다. 라이브11의 PD, 쇼호스트, MD 등이 참여해 각 셀러들을 위한 방송을 기획, 라이브방송을 통한 판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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