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게임
넷마블조정선수단, '2024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발탁
강현주·배지인 선발, 오는 28일 경기 출전

지난 12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 결단식'에서 넷마블조정선수단 소속 배지인(왼쪽), 강현주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지난 12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 결단식'에서 넷마블조정선수단 소속 배지인(왼쪽), 강현주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더팩트|우지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조정선수단원 2명이 국가대표로 발탁돼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 조정 대회는 오는 28일 열린다. 넷마블조정선수단 중 국가대표 자격으로 참가하는 선수는 강현주, 배지인으로 혼성유타포어(PR3 Mix4+)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혼성 유타포어는 남녀 각 2명씩 4명이 1명 지휘에 따라 노를 저어 2000m를 주행하는 종목이다. 두 선수는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넷마블조정선수단원은 대회 출전에 앞서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진행된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 결단식'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대한장애인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현주 선수는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에 출전하게 돼 기쁘고 남은 기간 더 열심히 연습해서 경기에 임하겠다"고 다짐했다.

배지인 선수는 "지원을 아끼지 않은 넷마블문화재단에 감사드리며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