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 펜싱 금메달 기념 '카스 0.0' 할인 판매
오비맥주가 카스의 파리 올림픽 공식 파트너를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단 메달 획득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비맥주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비맥주는 '2024 파리 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가 대한민국 메달 획득 마케팅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이 첫 금메달을 획득할 시 올림픽 공식 파트너 맥주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4캔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한민국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대전시청)이 지난 27일 파리 그랑팔레에서 열린 남자 사브르 개인전에서 첫 금메달을 땄고, '카스 0.0' 100원 판매는 2시간 만에 준비한 1만 팩이 전량 매진됐다.
카스는 올림픽 기간 '카스 0.0' 12캔을 40% 할인된 가격에 상시 판매한다.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에 접속하고, '카스 0.0' 구매 링크를 통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비맥주 카스 담당자는 "2016년 펜싱 금메달리스트 박상영 선수가 등장하는 카스 올림픽 광고처럼 첫 금메달이 펜싱에서 나와 기쁘다"며 "카스는 앞으로 이어지는 올림픽 경기에서도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