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아모레퍼시픽, 美 아마존 할인행사서 화장품 판매량 1~3위

  • 경제 | 2024-07-24 10:20

코스알엑스·라네즈 등 글로벌 브랜드 성과

코스알에스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올해 아마존 대규모 할인 행사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사진은 해당 제품 대표 이미지 /아모레퍼시픽그룹
코스알에스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올해 아마존 대규모 할인 행사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사진은 해당 제품 대표 이미지 /아모레퍼시픽그룹

[더팩트|우지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 아마존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량 순위 1~3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올해는 지난 16일~17일 이틀간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석권했다.

코스알엑스 대표 제품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랭킹 1위를 차지했고,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2위와 3위로 집계됐다. 특히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 반응을 이끌었다.

이밖에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은 페이셜 크림&모이스처 부문 랭킹 2위를 기록했고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헤어 세럼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채널 담당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라며 "인공지능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수요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