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BK자산운용, 사장 인사 한 달 만에 신임 부사장 선임

  • 경제 | 2024-07-12 17:36

12일 신임 부사장에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 선임

12일 IBK자산운용에 따르면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이 오는 15일부터 신임 부사장으로 임기를 시작한다. /더팩트 DB
12일 IBK자산운용에 따르면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이 오는 15일부터 신임 부사장으로 임기를 시작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IBK자산운용이 신임 사장 인사 한 달 만에 부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12일 IBK자산운용은 임찬희 전 IBK기업은행 부행장을 신임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오는 15일부터다.

임 부사장은 1983년 기업은행에 입행해 과천 지점장, 삼성동 지점장, CMS사업부장, 검사부 수석검사역, 강남지역본부장, 자산관리그룹 부행장 등을 거쳤다.

임 부사장은 최근 IBK자산운용 새 최고경영자(CEO) 사장으로 승진한 장민영 사장을 보좌할 예정이다. 장 사장은 기업은행 부행장과 IBK자산운용 부사장을 맡다가 지난달 5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됐다.

IBK자산운용 관계자는 "기업·고객자산관리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금융시장 트렌드에 맞는 고객 맞춤형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종합자산운용사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