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기념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에서 김인규 대표이사가 발언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더팩트|우지수 기자]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 기념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상황 속에서도 동반자가 돼 준 협력사가 곁에 있어 오늘 이 자리가 가능했다"며 "하이트진로는 100년 기업으로서 협력사 지속 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에는 동원시스템즈, SGC솔루션, 수남기업 등 총 100개 하이트진로 협력사가 참석했고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협력사 관계자등 120여 명이 함께 했다.
하이트진로는 '함께한 100년, 그리고 함께할 100년' 슬로건을 공개했고 협력사에 대한 감사 표현과 함께 상생 의지를 다졌다. 협력사별 기념현판을 제작,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2년부터 협력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 및 화합을 위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선포했다. 이후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꾸준히 소통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index@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