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신라면세점,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 전문관 개설

  • 경제 | 2024-06-19 13:47

신라면세점 스토어 모든 품목 3% 할인 등 행사 진행

신라면세점이 데일리샷과 손잡고 주류 판매 서비스를 확대한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데일리샷과 손잡고 주류 판매 서비스를 확대한다. /신라면세점

[더팩트|우지수 기자]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손잡고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주류 상품을 데일리샷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데일리샷 애플리케이션(앱)에 신라면세점 전문관을 개설했다. 출국 예정 고객이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스토어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면 출국 시 인도장에서 받는 방식이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등 주류 관심이 커지자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장에 대응한다는 것이 호텔신라 측 설명이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 건을 돌파한 온라인 주류 플랫폼이다. 프리미엄 주류를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라호텔은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