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및 법인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KB금융그룹이 신개념 복합 자문 모델을 선보인다.
KB금융그룹은 27일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 KB국민은행 이재근 행장, KB증권 김성현, 이홍구 대표이사, KB라이프생명 이환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갖고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의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KB GOLD&WISE PB센터'와 함께 입점해 보험 상품·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BwB형태의 새로운 복합 WM 자문 모델이다.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 타워 5층에 위치한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라이프생명의 프라이빗뱅커와 STAR Wealth Manager들이 고객들에게 은행과 증권의 PB서비스는 물론 생명보험 상품 청약,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 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의 상품·서비스는 'KB GOLD&WISE 역삼 PB센터'에서, 생명보험 상품·서비스는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한 번에 상담 받을 수 있다.
특히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는 고객들이 KB라이프생명의 보험전문가인 STAR Wealth Manager를 통해 기존 은행, 증권의 PB센터에서 취급하지 않는 종신보험 등의 상품을 개인의 상황에 맞게 컨설팅 받고 가입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KB금융은 이번에 신개념 복합 자문 모델을 선보임에 따라 KB국민은행, KB증권, KB라이프생명의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종합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는 강남지역 허브로서 개인고객, 법인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리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