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연속 가족친화기업 인증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키자니아 서울 포카리스웨트 수분 연구소에서 임직원 자녀들이 체험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더팩트|우지수 기자]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출시 37주년을 기념해 임직원 가족을 키자니아 포카리스웨트 수분 연구소에 초청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수분 연구소는 지난 13일 키자니아 서울에 공식 개점한 뒤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수분 보충 교육 등 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가족친화 경영 실천과 임직원과 가족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아오츠카는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으로 15년 연속 인증받았다. 구체적으로 △여성직원 출산전후 휴가 △남성직원 배우자 출산 휴가 △전 직원 육아 휴직 △패밀리데이 △정시 퇴근(PC-OFF)제와 시차출퇴근제 등 유연근무제 △자녀학자금 △전세자금 대출 등 다양한 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준철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능률적이고 창의적인 직장생활과 기업의 생산성 또한 좋아지게 만든다"며 "임직원들이 포카리스웨트 생일에 활기찬 에너지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index@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