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삼양그룹, 창립 100주년 맞아 '온라인 역사관' 개관
그룹 성장 역사와 우리나라 산업발전 담아

삼양그룹이 1924년 창립 이후 100년의 역사를 집대성한 '온라인 역사관'을 14일 개관했다.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연다. /삼양그룹
삼양그룹이 1924년 창립 이후 100년의 역사를 집대성한 '온라인 역사관'을 14일 개관했다.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연다. /삼양그룹

[더팩트|이중삼 기자] 삼양그룹이 1924년 창립 이후 100년의 역사를 집대성한 '온라인 역사관'을 14일 개관했다.

이번에 개관한 온라인 역사관은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임직원, 고객, 주주 등 관계자에게 삼양그룹 100년의 역사를 전달하고,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축됐다. 그룹의 100년 역사를 통해 우리나라 산업발전의 발자취를 함께 확인해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콘텐츠는 '명장면 100', '영상으로 보는 삼양', '숫자로 보는 삼양', '역사 갤러리', '소통과 참여' 등이다.

삼양그룹은 온라인 역사관 개관을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연다. 그룹의 대표 제품이 그려진 카드 8쌍을 맞추는 '도전, 눈썰미 100단'과 그룹의 100년 역사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해피 100th 데이' 두 가지다. 각 이벤트를 성공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이동식TV, 의류관리기 등 전자제품과 그룹의 제품인 상쾌환, 어바웃미 선크림 등 경품을 증정한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삼양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종로 본사와 판교 디스커버리센터, 울산공장에 다양한 전시공간을 개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윤 '요지부동' 검찰 이첩 '째깍째깍'…막다른 골목의 공수처
· 극우냐 외연 확장이냐…與, 민생 정치 속 과도한 '우클릭'
· 맨몸에 방패 하나로 폭동 진압…공권력 실종에 매 맞는 경찰
· [오늘의 날씨] 연일 미세먼지 '나쁨'…오후부터 차차 맑아져요
· 현대차증권, 유증 안고 밸류업 공시…소액주주 마음 잡을까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