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이스타항공, 7월부터 '태국 치앙마이' 노선 취항
방콕·다낭·나트랑 이어 동남아 네 번째 노선

이스타항공이 오는 7월부터 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오는 7월부터 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스타항공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이스타항공이 오는 7월부터 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7월 11일 주 7회 매일 일정으로 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3일 밝혔다. 신규 노선 취항은 약 4년 6개월 만이다.

출발편은 오후 6시 30분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오후 10시 50분(현지 시간) 치앙마이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후 11시 45분(현지 시간) 치앙마이에서 출발해 다음 날 오전 6시 25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태국 북부 최대 도시 치앙마이는 볼거리가 풍부해 최근 인기 여행지로 부상하는 휴양지다. 이스타항공은 인천~치앙마이 노선 취항으로 △인천~방콕 △인천~다낭 △인천~나트랑에 이어 네 번째 동남아 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치앙마이는 방콕에 이어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노선으로, 여름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에 맞춰 취항하게 됐다"라며 "조만간 신규 취항을 기념해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법원, 윤석열 구속기간 연장 불허…윤 측 "올바른 결정" 환영(종합)
· 경찰, '尹 체포 방해' 김성훈·이광우 구속영장
· 명절 때마다 글로벌 현장 챙긴 이재용 삼성 회장, 올 설에는?
· 복수는 복수를 낳는다…'서부지법 폭동' 신상공개에 사적제재 논란
· [오늘의 날씨] 설 연휴 첫날 대체로 맑음…강원은 '눈 또는 비'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