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하이트진로, 'LA다저스' 스폰서십 3년 연장
"미국 현지에서 한국 소주 경쟁력 키울 것"

하이트진로가 미국프로야구 구단 'LA다저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3년 연장했다. 사진은 LA다저스 구장 '다저 스타디움'에 설치된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미국프로야구 구단 'LA다저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3년 연장했다. 사진은 LA다저스 구장 '다저 스타디움'에 설치된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 /하이트진로

[더팩트|우지수 기자] 하이트진로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구단 'LA다저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3년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자사 소주 브랜드 '진로'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 회사는 지난 2012년 LA다저스와 체결한 스폰서십을 13년째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로고 사용권, 구장 LED 광고, 시음 행사와 구단 매거진을 통한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번 시즌부터는 LA다저스 경기장 '다저 스타디움' 내 상시 노출할 수 있는 광고판을 관중석에 설치하기로 했다.

구장 내 판매 부스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와 매점에서는 과일 소주 4종과 테라 캔맥주, 그리고 '진로'를 활용한 칵테일을 판매해 인기를 얻고 있다. 다저스 구장 내 과일소주 판매량이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약 31% 성장했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하이트진로는 80여 개국에 소주를 수출하며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로를 앞세워 현지 시장을 공략하면서 K-소주 열풍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