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강화 위해 낙점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
[더팩트|이중삼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기 위해서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지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선보이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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