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도약 공모전 대표 이미지 /호요버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호요버스는 '원신'과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 함께한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사업 일환으로 증명사진 무료 촬영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촬영은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내 스튜디오에서 한다.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500여 명의 신청자를 받는다. 반명함 기준 1인당 8장 사진과 이력서용 파일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지난해 열린 2023 청년도약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19개를 포함한 약 50여 종의 우수작 전시회가 열린다.
이벤트도 한다.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전시회 소식을 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공유하거나 전시회에 방문하고 '원신' 공식 카페에 감상 후기와 함께 한국 청년들을 응원하는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을 선물한다. '원신'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전시회를 관람하면 인포데스크에서 공모전 포토카드 3종도 얻을 수 있다.
2023 청년도약 공모전은 대한민국 청년들의 '현생 레벨 업'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청년들의 자립과 미래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도 각자 도약을 위한 시절이 있었던 만큼 모든 청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