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CJ제일제당, 내일도착 서비스 '내일 꼭! 오네' 공개

  • 경제 | 2023-12-11 09:10

오후 11시 이전 주문 제품, 다음 날 배송

CJ제일제당이 선보인 익일배송 서비스 '내일 꼭! 오네(O-NE)' 대표 이미지.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선보인 익일배송 서비스 '내일 꼭! 오네(O-NE)' 대표 이미지. /CJ제일제당

[더팩트|우지수 기자] CJ제일제당이 공식 쇼핑몰 CJ더마켓에 익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공식 론칭한 CJ더마켓 '내일 꼭! 오네(O-NE)'는 밤 11시 이전 주문하면 다음날 CJ제일제당 제품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내년 1월 말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타 플랫폼으로도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햇반, 비비고 국물요리 등 박스 단위의 일부 상온 제품에 한해서만 운영했던 내일도착 서비스를 전 제품으로 확대한다. 동탄온라인센터와 실시간으로 재고상황을 연동해 고객이 주문한 당일 출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고객 혜택을 높이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CJ더마켓 유료 멤버십 '더프라임'의 회원비를 월 회원은 990원, 연회원은 9900원으로 절반 이상 낮춘다. 가입 시 적립금 지급과 함께 10% 상시 적립 및 월 1회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한다.

김형우 CJ제일제당 디지털 사업본부 DTC 담당은 "CJ더마켓의 새로운 익일배송 서비스로 고객들이 햇반, 만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