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과 수산업계 활성화 위해 릴레이 캠페인 참여
최종일 세방 대표·김종훈 KMC해운 대표 추천
김기환 대표이사(사진)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KB손해보험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KB손해보험은 김기환 대표이사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침체된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7월부터 정·관계 인사와 각계 리더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안중호 팬오션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김기환 사장은 '몸건강 마음건강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홍보했다. 또한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와 김종훈 KMC해운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김기환 대표는 "수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KB손해보험 임직원 모두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어려워진 어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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