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발렌티노 입성…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입점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 입지 강화 목표"


카카오 커머스CI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발렌티노'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카카오 커머스CI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발렌티노'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더팩트|최문정 기자] 카카오의 커머스 사내독립법인(CIC)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발렌티노'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물하기에 입점한 발렌티노의 상품은 가라바니 백과 지갑, 주얼리, 액세서리 등 15개다. 브이로고와 스터드 디테일, 메종을 상징하는 컬러인 로쏘 발렌티노 등 다양한 요소로 구성된 발렌티노 가라바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24년 봄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상의 발렌티노 가라바니 베니티 케이스와 다양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헤어 액세서리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선물하기 구매 시 발렌티노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렌티노 제품 구매 후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선물하기는 이번 발렌티노 입점을 통해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앞서 선물하기는 럭셔리 전문관 '럭스(LuX)'를 론칭하는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프리미엄 선물 니즈 확대에 맞춰 선물하기 명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munn0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