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매출 부진, 골프 브랜드 매출 성장
휠라홀딩스의 3분기 매출액이 9902억 원, 영업이익은 926억 원으로 집계됐다. /더팩트 DB
[더팩트|우지수 기자] 휠라홀딩스가 올해 3분기 영업이익 926억 원을 기록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하면 24%만큼 줄어든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9902억 원으로 8.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577억 원으로 38.5% 감소했다.
휠라홀딩스에 따르면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성적이 전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 3분기 휠라 매출은 2112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5.1% 감소했다. 또 63억 원 영업손실을 기록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227억 원 영업이익에서 적자전환했다.
골프 브랜드 사업인 아쿠쉬네트의 매출은 7789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989억 원으로 0.2% 줄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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