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면접, 현직자 컨설팅, 해외취업컨설팅 등 취업지원 프로그램 제공
기업은행이 서울시와 공동으로 '2023 참 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IBK기업은행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시와 공동으로 '2023 참 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코스닥 상장사인 뷰노, 에브리봇 및 LG유플러스, SK그룹 협력사 등 IT신산업 우수 중소·중견기업 70여개사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현장면접과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IT 분야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현장 프로그램으로 IBK기업은행, IBK시스템, LG유플러스, HD현대로보틱스, 한화시스템, 당근마켓 등이 모의면접 및 현직자컨설팅을 진행해 구직자들에게 실전면접 경험과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취업준비 노하우를 소개하는 '셀럽라디오', 면접성공을 위한 '메이크업쇼', 취업상식 퀴즈 서바이벌 '도전! 취업준비 골든벨', 직무별 필요역량을 소개하는 ‘현직자 직무톡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현장면접, 채용상담 사전 신청은 '2023 참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기업은행과 서울시는 더 좋은 일자리 발굴 및 기업 성장지원을 위해 '일자리 동행 파트너' 업무협약을 체결 할 예정이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