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신세계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 개최

  • 경제 | 2023-10-24 16:10

입점사·관계사 등 총 80여개 업체 참여

신세계프라퍼티는 수원특례시와 함께 이달 27일 수원역 인근 수원메쎄에서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더팩트 DB
신세계프라퍼티는 수원특례시와 함께 이달 27일 수원역 인근 수원메쎄에서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더팩트 DB

[더팩트|이중삼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24일 수원특례시와 함께 이달 27일 수원역 인근 수원메쎄에서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우선 제공해 지역 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동반성장 파트너로서 지역 경제 발전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스타필드 수원은 2016년 스타필드 하남 이후 △고양 △코엑스몰 △안성 등에 이은 다섯 번째 스타필드로 올해 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공간 경험형 스토어를 필두로 기존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화한 '2세대 스타필드'의 시대를 열겠다는 각오다.

채용박람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뤄진다. △콩코드 피트니스 클럽 △메가박스 △ 글로벌 SPA·인기 패션브랜드 △라이프스타일 △F&B 매장 등 스타필드 수원 입점사와 관계사 등 총 8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지역민을 대상으로 약 1300명 규모의 구인 활동을 펼친다.

부스에는 각 기업 인사·채용 담당자들이 상주하면서 채용 관련 정보와 가이드 안내 등 채용 상담을 실시한다. 기업에 따라 현장에서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는 등 청년층을 비롯한 중·장년, 경력 보유 여성 등 다양한 계층이 양질의 일자리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 외에 △취업 컨설팅과 취업 특강 △모의 면접 △퍼스널 컬러 컨설팅 등 구직자들의 취업 활동을 돕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해 현장 부스에 방문하면 된다. 등록은 '스타필드 수원 상생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거나 당일 박람회 입장 전 현장에서 가능하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수원특례시에서 새롭게 맞이하는 '스타필드 2.0'의 시대를 수원시민 그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일궈 가며 진정성 있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지역과 더불어 성장할 것이다"며 "이번 채용박람회가 구직자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브랜드에는 지역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