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대교·갈매기 등 부산 주요 상징물과 그래피티 구현
현대차그룹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려고 아트카를 전시했다. /현대자동차그룹
[더팩트 | 김태환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려고 특별 제작한 아트카를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전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려고 아트카를 전시했다. /현대자동차그룹
아트카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구현했으며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구호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다)를 그래피티로 표현했다.
현대차그룹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려고 아트카를 전시했다. /현대자동차그룹
kimthi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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