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컴투스, 신작 '스트라이커즈1945: RE' 글로벌 정식 서비스

  • 게임 | 2023-09-14 16:16
'스트라이커즈1945: RE' 대표 이미지 /컴투스
'스트라이커즈1945: RE' 대표 이미지 /컴투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는 비행 슈팅 게임 '스트라이커즈1945: RE'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작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일본 게임사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1945' 시리즈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국내 개발사 피버 게임즈가 제작한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기존 작품 속 비행 기체는 물론이고 스테이지와 챕터별 보스 패턴까지 원작의 재미는 살리면서 스테이지별 스킬 조합과 기체 강화 등 성장 요소들을 도입했다.

특히 경험치 획득에 따른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스킬 조합을 할 수 있다. 레이저나 유도 미사일과 같은 스킬을 골라 극도의 공격력을 추구하거나 엔진 강화와 같은 기체 능력, 데미지 감소나 체력 회복 같은 방어적 스킬을 선택해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같은 스테이지를 다른 형태의 조합으로 완료하는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일일 미션과 도전 모드 등 출시 단계부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공격 없이 회피만으로 게임 내 재화인 코인을 획득하는 일일 미션과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후 해당 스테이지를 3단계로 나눠 플레이할 수 있는 도전 모드는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원작 감성에 새로운 시스템까지 갖춰 한층 더 발전한 모습으로 재탄생한 작품"이라며 "글로벌 170여 개 국가 오락실 세대는 물론이고 캐주얼 게임을 선호하는 이용자층까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