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7일까지 물류∙해운∙유통∙신사업∙지원 등 전 영역에서 채용
현대글로비스가 이달 17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 접수를 한다. /더팩트DB
[더팩트 | 김태환 기자] 현대글로비스가 2023냔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달 17일까지 2023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 접수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부문은 물류, 해운, 유통, 신사업, KD, IT, 경영지원 등 전 사업영역이다.
모집대상은 2024년 1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취득예정자로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앞서 현대글로비스는 취업 희망자 대상 서울 성수 본사로 초청해 인사 담당자, 현직 선배 사원이 들려주는 채용설명회를 열고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다시 열린 설명회에는 선착순으로 접수, 선정된 300명 취업 희망자들이 참석해 현대글로비스의 채용 정보, 조직 문화, 직무 상담 등 생생한 취업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글로벌 물류기업 현대글로비스와 함께 꿈을 키우고 성장할 열정, 패기 넘치는 창조적인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채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글로비스 채용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kimthin@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