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4일까지 참가 신청
중기중앙회는 22일 노란우산 가입자인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023 노란우산 가족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이중삼 기자]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는 22일 노란우산 가입자인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023 노란우산 가족사진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노란우산 가족사진 이벤트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들에게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소기업·소상공인들을 위한 가족애와 복지 증진을 위해 202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한국사진앨범인쇄협동조합연합회의 재능기부를 통해 전국 소재 연합회 소속 사진관에서 가족사진 촬영과 사진액자, 액자컷 사진파일 등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신청자 가운데 총 2000명이 가족사진 촬영 혜택을 받는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되며 11월 30일까지 가족사진 촬영일자와 사진관을 선택하면 된다.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운영본부장은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소상공인의 사회적 안전망으로서 소상공인의 삶과 함께 해왔다"며 "이번 가족사진이벤트를 통해 노란우산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갖고 보다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