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야놀자, 항공 서비스 오픈 3주 만에 거래액 100억 원 달성

  • 경제 | 2023-07-27 09:11

항공 서비스 오픈 후 해외 숙소 거래액 880% 증가

야놀자는 27일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오픈한 지 3주 만에 항공·해외숙소 거래액이 1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는 27일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오픈한 지 3주 만에 항공·해외숙소 거래액이 1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더팩트|이중삼 기자] 야놀자는 27일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선보인 지 3주 만에 항공·해외숙소 거래액이 10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이달 초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선보였다.

야놀자에 의하면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오픈한 뒤 해외숙소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880% 증가했다. 현재 전 세계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약을 통해 140만 개 이상의 해외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항공 서비스는 인터파크의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 가격 경쟁력에 트리플의 AI(인공지능) 기술을 더해 전 세계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365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예약 단계에서 최종가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야놀자가 보유한 독보적인 인벤토리, 혜택, 서비스를 결합해 해외여행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찾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