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형 마이크로 LED 통해 초프리미엄 시장 리더십 강화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소공동 삼성스토어 롯데 본점에서 89형 마이크로 LED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가 89형 마이크로 LED(MNA89MS1BACXKR) 모델을 출시하며 초프리미엄 TV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 LED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출고가는 1억3000만 원이다.
지난 4월 중국에 처음 출시한 89형 마이크로 LED는 압도적인 화질로 궁극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는 초프리미엄 제품이다.
마이크로 LED는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LED가 백라이트나 컬러필터 없이 스스로 빛과 색을 내 최상의 화질을 구현하며, 베젤 없는 디자인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 LED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하면 500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에 더해 85형 더 프레임과 HW-Q990C 사운드바 패키지, 더 프리스타일 풀 패키지를 증정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 총괄 부사장은 "89형 모델을 시작으로 76·101·114형까지 마이크로 LED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초프리미엄 TV 선택지를 넓힐 것"이라며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초격차를 유지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ocky@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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