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넷마블, 테마파크 원마운트에 '넷마블월드' 오픈

  • 게임 | 2023-07-20 17:19
일산 원마운트 넷마블 월드 전경 /넷마블
일산 원마운트 넷마블 월드 전경 /넷마블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일산 테마파크 원마운트에 '넷마블 월드'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원마운트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등 놀이시설과 즐길 거리를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협업을 통해 기존 스노우파크를 '넷마블프렌즈',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 대표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넷마블 월드'로 새 단장해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넷마블 월드'는 모두 3개 층으로 각각 파티존, 체험존으로 구성돼 있다. 1층 파티존 '모두의마블 월드 뮤직 투어'에서는 여러 개 큐브박스로 구현된 '모두의마블' 월드맵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레크레이션 콘텐츠뿐만 아니라 DJ와 함께 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다.

파티존 옆 체험존에는 '스톤에이지' 포토존, 공룡과 스톤에이지 배경을 모티브로 한 구조물을 배치해 방문객들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에서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쿵야 빌리지'를 만날 수 있다. 직선형 공간을 따라 놓여진 집 형태 구조물에서 퀴즈 이벤트를 찾고 미션 완료 시 MD샵에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쿵야 빌리지' 옆으로 이어지는 '넷마블 방탈출'에서는 넷마블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로 꾸며진 스포츠 어드벤쳐 방탈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어서 3층 '모두의마블 작품 전시회'는 '모두의마블' 관련 작품들과 게임 신규 맵을 형상화한 '아쿠아 아레나 맵'으로 꾸몄다. 이외에도 넷마블프렌즈 포토부스 등 콘텐츠를 준비해 방문객 남녀노소 신선한 방식으로 넷마블 지식재산권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원마운트에 넷마블 대표 장수 IP들을 소개하는 뜻깊은 기회"라며 "친근하면서도 참신한 방식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