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부터 오랜기간 정상 유지
대한항공은 '2023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
[더팩트|박지성 기자] 대한항공은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3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부터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친환경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오랜 기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해외여행 리오프닝 시기에 맞춰 한층 새로워진 기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안전을 위한 투자의 일환으로 신형기 도입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며, 지난 1일부터 보잉 737-8 항공기가 투입되는 국제선 노선에 와이파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GCSI'는 고객들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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