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출범 이후 첫 통합 브랜드 공간
브랜드별 대표 모델 시승 등 등 상설 프로그램 운영
GM 한국사업장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와 캐딜락, GMC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통합 브랜드 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연다. /GM 한국사업장
[더팩트 | 김태환 기자] GM 한국사업장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 캐딜락, GMC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첫 통합 브랜드 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로 마련되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GM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GMC 등 멀티 브랜드 전략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와 함께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GM이 보유한 세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로서 쉐보레, 캐딜락 그리고 GMC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여러 방면에서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kimthi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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