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희망 장소서 차량 받아 정비 후 다시 인도
5월 한 달 간 기아 토탈예약센터로 정비 예약한 고객 대상
기아가 토탈예약센터를 통해 오토큐 서비스 협력사에 정비를 예약한 고객에게 K딜리버리 서비스 왕복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바대면 정비 서비스 'K딜리버리'를 이용하는 모습. /기아
[더팩트 | 김태환 기자] 기아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오는 5월 한 달 동안 K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아는 다음 달 2일부터 31일까지 기아 '토탈예약센터'를 통해 오토큐 서비스 협력사 정비를 예약한 고객에게 K딜리버리 서비스 왕복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K딜리버리 서비스는 오토큐 방문이 어려운 차주를 위해 기아와 협력을 맺은 전문 탁송업체 인력이 고객 희망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한 뒤, 수리 완료된 차량을 다시 고객에게 인도하는 비대면 차량 정비 서비스이다.
도서산간과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서 편도 기준 30km 거리 이내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서비스 신청 후 30분, 도서산간 지역은 1시간 이내로 전문 기사에게 차량을 인도할 수 있고 기사 배정·차량 이동 현황을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차량 정비 시 고객 이동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 중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imthi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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