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GDC 2023서 신작 '원탁의 기사' 공개

  • 게임 | 2023-03-23 15:11
'원탁의 기사' 대표 이미지 /넷마블
'원탁의 기사' 대표 이미지 /넷마블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GDC 2023(GDC)에서 언리얼5 엔진 기반 전략 역할수행게임 '원탁의 기사'의 게임성과 신규 프로모션 영상 등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GDC는 오는 24일(현지시간 기준)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컨퍼런스다. 매년 프로그래밍, 아트, 프로듀싱, 게임 디자인,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카밤은 GDC 행사 일환으로 개최된 언리얼 세션에서 '원탁의 기사'를 소개했다. 이 게임은 스쿼드(분대) 기반 전략 역할수행게임이다. 중세 배경의 세계관 속에서 몰입감 높은 스토리라인과 탐험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서 메인 퀘스트(캠페인), 카멜롯 왕국 재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기사, 마법사, 도적 등으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카멜롯에서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원탁의 기사'는 언리얼5 엔진 기반 모바일 PC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올해 하반기 중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승원 카밤 대표는 "카밤은 마블 올스타 배틀과 샵 타이탄,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해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원탁의 기사에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와 수준 높은 게임성, 다양한 재미 요소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