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판교 R&D센터 앞 헌혈버스에서 한 엔씨소프트 직원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는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 캠페인 'NC [NONATION] PLAY'를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학적십자사 경기남부혈액원과 함께 지난 14일 판교 R&D센터, 15일 알파리움에서 했다. 엔씨 구성원들은 자율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혈액 수급난 극복을 기원했다.
엔씨소프트는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될 수 있도록 헌혈 캠페인을 상·하반기 연 2회 할 계획이다.
'NC [DONATION] PLAY'는 엔씨소프트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NC [WITH] PLAY' 일환이다. 구성원들이 주도해 사회에 기여하고 즐거움도 함께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활동 주제에 따라 'NC [WITH] PLAY'에서 대괄호 안 명칭이 바뀐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다양성, 포용성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연내 진행해 우리 사회 질적 도약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