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는 힐링 방치형 게임이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네오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오위즈는 넷플릭스와 모바일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고양이와 스프는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는 첫 한국 게임이 됐다.
네오위즈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고양이와 스프'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2700만 건을 돌파한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네오위즈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게임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양사 간 파트너십을 통해 네오위즈의 다양한 게임을 넷플릭스에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고양이와 스프'의 넷플릭스 입점 일정은 오는 11월이다. 게임 내 광고와 인앱 구매를 없애 기존 인게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게임 업데이트, 유지·보수 등을, 넷플릭스는 글로벌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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