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콘서트는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오픈 포럼 형식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제14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4일 오후 3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 2019년부터 전문가·현업자의 경험을 나눠온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게임 &'를 메인 테마로 게임·타 산업과의 협업을 진행해 연계 가능성을 모색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는 쌍방향 소통형 강연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게임콘서트에는 김명주 서울여자대학교 정보보호학과 교수와 구본홍 네비웍스 상무가 강연자로 참여해 '안전하고 즐거운 게임을 위한 디지털 윤리', '게임으로 가상훈련하기'라는 각각의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콘서트는 게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실시간 시청과 참여할 수 있다. 게더타운 접속 방법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