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영웅전 추가

  • 게임 | 2022-08-10 15:42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는 특징을 지녔다. 사진은 메인 화면 /게임 캡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는 특징을 지녔다. 사진은 메인 화면 /게임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3대 3 영웅전 등을 추가하는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고 10일 밝혔다.

3대 3 영웅전은 3명이 하나의 팀이 돼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다. 각 이용자 아바타가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를 벌인다. 3인 팀은 친구와 구성하거나 랜덤 매칭을 선택할 수 있다. 넷마블 측은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를 즐기며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영웅전 참여·승리 횟수에 따라 골드, 루비 등 보상을 지급한다. 랭킹 점수에 따라 주간 보상과 시즌 보상으로 루비, 아레나 주화 등을 준다. 이번 영웅전은 프리시즌으로 2주간 진행된다. 이후 시즌제로 운영돼 4주 간격으로 랭킹 점수가 초기화된다.

이 외 기존 콘텐츠 보상을 상향하고 가방 인벤토리 보유 최대치 확장 등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