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네오위즈,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문명 건설' 스팀 플랫폼 출시

  • 게임 | 2022-07-29 15:31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문명 건설' 대표 이미지 /네오위즈 제공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문명 건설' 대표 이미지 /네오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오위즈는 자회사 스티키핸즈 PC게임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문명 건설'이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문명건설'은 스티키핸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PC버전이다. PC버전은 스티키핸즈와 에그타르트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고해상도 그래픽과 잔잔한 배경음악, 개선된 게임 플레이 방법 등 PC 환경에 최적화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난이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진행률에 따른 시대별 카드 수집 기능을 추가했다. 새로운 시스템으로 기존 모바일 버전과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스팀에서는 총 8개 챕터와 8종 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일본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9900원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10% 할인 이벤트를 한다.

스티키핸즈는 지난 2016년 설립된 모바일 캐주얼 게임 개발·퍼블리싱 전문 업체다. 게임성과 개발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2월 네오위즈에 인수, 자회사로 편입됐다. 에그타르트는 지난 2020년 설립된 국내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