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SPC 파리바게뜨, 삼양식품과 협업한 '파바불닭빵' 인기

  • 경제 | 2022-07-27 18:27

삼양 붉닭소스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 살린 신메뉴 5종 인기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불닭페어'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SPC그룹 제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불닭페어'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SPC그룹 제공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불닭페어'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해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조합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빵 고유의 풍미와 불닭소스의 매콤한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불닭페어는'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해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설명이다.

파리바게뜨는 '불닭소스'의 화끈한 매콤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매콤 로제불닭빵' △ '불닭파이어볼' △'핵불닭소시지빵'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 등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화끈한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려는 고객들을겨냥해 이번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색 브랜드 콜라보 등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seonyeo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