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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3년 연속 연장

  • 경제 | 2022-07-20 10:04

올해 말 소멸 예정 마일리지 내년 12월 31일까지 1년 연장

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올해 말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내년 12월 31일까지, 2020년과 2021년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2023년 6월 30일까지 쓸 수 있다. 사진은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기 모습.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올해 말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내년 12월 31일까지, 2020년과 2021년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2023년 6월 30일까지 쓸 수 있다. 사진은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기 모습. /아시아나항공 제공

[더팩트 | 김태환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올해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아시아나는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3년 연속 연장하게 됐다.

이번 연장으로 아시아나 고객들은 올해 말 소멸 예정이었던 마일리지를 2023년 12월 31일까지 1년 더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20년과 2021년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6개월의 유효 기간을 추가로 지원해 2023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마일리지는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연장될 예정이며, 9월 1일 이후 홈페이지·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 여파로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웠던 상황을 공감해 3년 연속으로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추후로도 단계적인 증편을 통해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 기회를 높이는 등 고객 편의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회원들의 마일리지 활용을 위해 프로모션 실시, 마일리지 사용처 확대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휴면 계정을 활성화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인 인증 후 휴면 상태 해제 시, 한국 출발 이코노미 클래스 한정 편도 최대 2만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휴면 상태 해제 후 이메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회원 중 4000명을 추첨해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이 이모티콘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딜즈'를 통해 매주 색다른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캐리비안베이 △소노호텔앤리조트 등과 신규 제휴를 맺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해 투숙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500 마일을 되돌려 주는 페이백 혜택(500명 한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2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이용권 1매 △오션월드 2인 이용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kimthi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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