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컴투스 신작 '크로니클' 8월 16일 국내 출격

  • 게임 | 2022-07-05 16:41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최초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컴투스 제공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최초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컴투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는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일을 오는 8월 16일로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 기반 최초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모바일·PC에서도 경계 없이 크로스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를 보여줄 '크로니클'은 아시아뿐만 아니라 서구권 시장까지 휩쓴 '서머너즈 워' 핵심 요소인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을 담았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 종 소환수가 등장한다.

컴투스 측은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성장시키는 기존 MMO와는 달리 소환사와 3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조합에 따라 개성 넘치는 공략으로 무한한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 출시 버전 빌드 개발을 완료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출시 이후 C2X 생태계 기반 P2O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준비한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