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25개 부문에서 '2022 하계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은 판교 R&D 사옥 /엔씨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게임 사업·개발·인사 등 모두 25개 부문에서 '2022년 하계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 관련 웹페이지에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오는 12일 오후 2시까지다.
엔씨는 오는 9~10일 이틀 동안 온라인 직무 상담회 'NCruiting Day'를 한다. 16개 분야 선배 직원들이 직무 상담뿐 아니라 지원서 작성 노하우 등 지원자들의 궁금증에 답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일 오후 2시까지 안내 웹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는 '채용 FAQ, 직원 인터뷰 쇼츠 영상' 등 정보를 제공한다. 'VR 사옥투어' 페이지에서는 판교 R&D 센터가 가상현실로 구현돼 지원자들이 피트니스센터, 푸드코트 등 내부 복지시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합격자들은 오는 7월부터 총 7주간 근무할 예정이다. 우수 인턴은 내년도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