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도 오디오 기능 업데이트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을 국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메탈 느낌에 고급스러운 올블랙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하고, 이어버드와 케이스 내·외부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해 보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압도적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함께 화이트, 라벤더, 그라파이트, 올리브 등 다양한 색상을 갖춘 '갤럭시 버즈2'는 지난해 8월 출시해 7개월 만(2022년 2월)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번에 오닉스 색상을 추가하며 총 5개 라인업으로 확장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에 '갤럭시 버즈 프로'의 프리미엄 기능인 '360 오디오' 기능을 확대 적용했다.
'360 오디오'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각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마치 영상 장면 속 한 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버즈 2와 버즈 라이브 기존 모델에도 지난 3월 말 '360 오디오' 기능의 업데이트가 제공됐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2일부터 삼성닷컴, 오픈마켓, 삼성 디지털프라자,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14만9000원(출고가 기준)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우아하고 신비로운 올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멋을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개성에 맞춘 디자인과 프리미엄급 성능 업데이트를 통해 무선이어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만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도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이날부터 '갤럭시 버즈2'와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likehyo85@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