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스 제모기 5년 연속 미국 판매 1위
유한양행이 미용기기 시장에 진출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유한양행이 글로벌 홈케어 디바이스 '피니싱터치 플로리스(Finishing Touch Flawless, 이하 플로리스)'를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미용기기 시장에 진출한다.
플로리스는 일상적인 뷰티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플로리스는 2017년에 론칭한 이후 북미 소비자와 뷰티 에디터에게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제모기 제품은 5년 연속 미국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플로리스는 북미 뿐만 아니라 멕시코, 프랑스, 호주, 일본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유한양행이 공식 수입하면서 국내에 상륙하게 됐다.
유한양행은 플로리스의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가운데 제모기, 마사지 롤러, 전동 클렌저 등을 우선으로 수입한다.
유한양행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 플로리스의 뷰티 혁신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스파, 살롱에서의 경험을 집에서도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대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플로리스는 일상적인 뷰티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유한양행 제공
jangbm@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