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코타키나발루로 떠나자" 에어서울, 김포發 무착륙 관광 비행 실시

  • 경제 | 2022-02-08 18:13

일본 가가와현·돗토리현 테마 무착륙 비행도 준비

에어서울이 오는 27일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테마로 하는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을 실시한다.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오는 27일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테마로 하는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을 실시한다. /에어서울 제공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에어서울이 오는 19일과 26일, 27일 세 차례에 걸쳐 국제선 관광비행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27일은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테마로 하는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으로, 말레이시아 사바관광청과 함께 코타키나발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에어서울은 27일 무착륙 관광 비행 탑승객 전원에게 에코백과 사바 테놈 커피, 리타이 목걸이 등의 코타키나발루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내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 등을 통해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1박 숙박권과 현지 선셋 바 이용 바우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2박 숙박권, 몽키 인형 등이 주어진다. 호텔 숙박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과 사바관광청은 SNS 특별 이벤트를 통해 코타키나발루 테마의 에어서울 무착륙 비행 항공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사바관광청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월 19일과 26일에는 일본 가가와현과 돗토리현의 테마 비행을 실시한다.

돗토리현의 대게 볼펜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기내 이벤트에서는 돗토리현 사케와 특산물, 그리고 가가와현 특산물 우동과 다카마쓰 시내 호텔 숙박권 등이 준비돼 있다.

seonyeo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