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스마일게이트, 상반기 신작 '크로스파이어: 리전' 앞서 해보기 출시

  • 게임 | 2022-01-19 10:56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크로스파이어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PC 플랫폼 기반 밀리터리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사진은 키 비주얼 /스마일게이트 제공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크로스파이어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PC 플랫폼 기반 밀리터리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사진은 키 비주얼 /스마일게이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19일 신작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와 앞서 해보기(얼리 억세스) 일정을 공개했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크로스파이어 지식재산권을 활용해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PC 플랫폼 기반 밀리터리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배경은 크로스파이어 세계관인 거대 군사 기업과 테러리스트들 간 전쟁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 본인이 선택한 진영의 승리를 위해 플레이해야 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블랙리스트와 글로벌리스크에서 지휘관을 선택해 2개 맵에서 1대 1 혹은 3대 3 대전 모드를 체험한다. 다음 달 4일까지 스팀에서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상반기 '크로스파이어: 리전'의 앞서 해보기 출시를 예고했다. 예고편 영상도 공개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