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제페토 한강공원 맵에 1월 한정판 위시로켓 컬렉션 세계관 열어
[더팩트│최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속으로 들어간다.
헤라와 제페토의 파트너십으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헤라의 신제품을 중심으로 가상 세계관을 구성했다. 제페토 한강공원에 불시착한 희망행성의 위시로켓 내부는 일러스트 아티스트 방상호 작가의 시선으로 담아낸 서울의 모습에 희망과 관련된 오브제를 가득 채웠다.
위시로켓 컬렉션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메이크업존, 포토존, 무중력 서재 공간 등 세 개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공간에서는 이번 컬렉션 제품을 가상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는 1월 7일부터 제페토 한강공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페토의 3D 아바타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한편,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에서는 1월 7일부터 1월 20일까지 약 2주동안 '위시 유 굿럭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inny0618@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