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4'는 올 한 해 1300여 개 퍼즐 스테이지와 22종류, 150여 개에 달하는 캐릭터 코스튬을 선보였다. 사진은 흑호 코스튬 업데이트 이미지 /선데이토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모바일게임 '애니팡4'에 한정판 흑호 코스튬을 적용했다고 29일 밝혔다.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선보인 흑호 코스튬은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장비다. 모자, 상의, 하의 등 7종으로 구성돼 있다.
흑호 코스튬은 강렬한 인상의 호랑이 코스튬에 얼굴을 내민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로 제작됐다. 선데이토즈 측은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의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코스튬에 포함된 '전설의 흑호 클로'는 퍼즐 플레이 시 스킬 발동으로 최대 5턴을 더 이동할 수 있게 한다.
이진혁 선데이토즈 팀장은 "새해 의미를 담은 흑호 코스튬은 희소성과 함께 장비 레벨업을 통한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내년에도 퍼즐 플레이는 물론 코스튬과 실시간 대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업데이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인 '애니팡4'는 올 한 해만 1300여 개 퍼즐 스테이지와 22종류, 150여 개에 달하는 캐릭터 코스튬을 선보였다. 선데이토즈는 최근 '애니팡4' 에피소드 47에 해당하는 2251번부터 2300번째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프리미엄 패스를 개편했다.
shaii@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