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삼성전자, '코엑스 윈터 갤러리 2021'에 파트너사로 참여
삼성전자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엑스 윈터 갤러리 2021'에 참여한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라이프스타일 TV를 통해 전시되는 디지털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엑스 윈터 갤러리 2021'에 참여한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라이프스타일 TV를 통해 전시되는 디지털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더 프레임' 등 라이프스타일 TV로 디지털 아트 50여 점 전시

[더팩트|한예주 기자] 삼성전자가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엑스 윈터 갤러리 2021'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비상한 NFT(대체불가토큰) 아트전'에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19대 △'더 세리프' 2대 △'더 세로' 2대를 통해 디지털 작품을 전시하고 NFT로 발행된 디지털 아트를 판매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회 방문자들은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를 통해 현대 한국 화단을 대표하는 이세현, 성립, 문소현, 장세희 등 국내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 24명의 작품 50여 점을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 주로 활용된 삼성 더 프레임은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로, 액자 형태의 베젤 디자인을 구현함으로써 작품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전시에서 더 프레임을 비롯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통해 훌륭한 예술 작품을 고객들에게 생생히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NFT 디지털 아트 시장에서 삼성의 라이프스타일 TV가 디지털 캔버스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