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연말을 맞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연탄·김장 나눔 등 진행
[더팩트|이민주 기자]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사랑의 연탄, 기금 전달, 김장 나눔 등 연말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호반그룹은 호반사랑나눔이가 전날(21일) 성남시 화훼마을에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호반사랑나눔이는 화훼마을에 연탄 6000장과 함께 김치 2000kg, 쌀 700kg를 전달했다. 2000여 만 상당의 비용은 호반그룹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앞선 20일에는 서초보건소에 '함께하는 행복나눔' 기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기금은 코로나19 의료진 난방용품, 소방관 방화복 건조기 지원 등 근무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펼쳐온 호반사랑나눔이는 올해 서울 금천구 소재 혜명보육원 김장 비용 500만 원을 전달했다.
호반건설 사회공헌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찾아가는 봉사활동 진행에 쉽지 않았지만 임직원들이 마련한 기부금으로 연말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며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minju@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