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21일 아파트 브랜드 유튜브 채널 '더샵TV' 구독자가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 제공
콘서트, 입주단지 탐방, 부동산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목 끌어
[더팩트|이민주 기자]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의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
21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지난 4월 운영을 시작한 더샵TV는 '걸어서 더샵 속으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한 사람을 위한 콘서트'를 테마로 더샵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의 집을 직접 방문해 콘서트를 여는 프로그램인 '더샵 집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승환, 알리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입주민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밖에도 '더샵 셀렉션' 코너에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 부동산에 대한 알차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유튜브가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청자들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단기간에 구독자 10만을 달성해 기쁘다"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