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년 2월 11일까지 해외주식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IBK투자증권 제공
매주 테슬라‧리비안‧루시드 등 전기차株 지급
[더팩트|윤정원 기자] IBK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년 2월 11일까지 해외주식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BK투자증권의 주식거래 플랫폼(MTS/HTS)을 이용하는 고객 및 IBK기업은행 i-ONE BANK 앱을 통해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계좌에서 거래 신청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 중 1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 이뤄진다. 매주 테슬라(1주), 리비안(2주), 루시드(3주) 등 전기차 관련주를 6명에게 1주씩, 총 8주간 총 48명에게 지급하는 게 골자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환전우대 90% △온라인 수수료 3개월간 0.1% △선착순 500명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3개월) 혜택 등도 받을 수 있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주식계좌 하나에서 국내와 해외주식 거래가 동시에 가능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garden@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